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●7. 인공지능, 자율주행에서 테슬라를 앞설 수 있는가?
BYD 또한 여타 전기차 기업과 같이 단순 자동차 판매로는 성장에 한계가 있음을 인지했고 최근 4~5천 명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을 고용했단다.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을 많이 고용한 것은 미래를 위한 과감한 투자라고 할 수 있겠으나, 자율주행 데이터를 많이 얻고 잘 가공해서 좋은 상품을 내놓기 위해서는 최우선적으로 도로 위에 많은 자사 자동차가 달리면서 실제 주행 데이터를 쌓아야 한다. 시뮬레이션으로 수 억 km를 달린 가상/시뮬레이션 데이터 보유 '1위' 구글의 웨이모도 쉽게 내놓지 못하는 것이 자율주행 서비스인데, 나머지 기업들이 과연 시장을 주도하거나 크게 성장할 수 있을까. 실제 주행 데이터를 가장 많이 보유한 테슬라를 앞섰다고 볼 수 있을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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테슬라와 BYD를 비교한다고? (10 of 14) ●인스타그램: ine_justiny● (3) | 2024.03.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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테슬라와 BYD를 비교한다고? (9 of 14) ●인스타그램: ine_justiny● (1) | 2024.03.04 |
테슬라와 BYD를 비교한다고? (7 of 14) ●인스타그램: ine_justiny● (1) | 2024.02.26 |
테슬라와 BYD를 비교한다고? (6 of 14) ●인스타그램: ine_justiny● (0) | 2024.02.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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